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소식

소식

소식입니다.

‘에이투’ 무선이어폰 및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9월 추석선물 특가할인 이벤트 진행
제목 ‘에이투’ 무선이어폰 및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9월 추석선물 특가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8-08-31 17:51:5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2
  • 평점 0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2018년 하반기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한가위 추석선물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9월 1일(토)부터 9월 30일(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등 인기순위의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내용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 중 하나인 마그네틱 커널형 이어폰 AT121은 초소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ATMD(ATWO MICRO DINAMIC DRIVER)라는 자체 기술력이 탑재된 제품으로 고음질의 음악감상이 가능한 커널형 이어폰이다. 두껍고 여유 있는 선의 길이와 에이투 제품인 무선 이어폰 AT221의 마그네틱 기술과 꼬임방지 벨크로가 있어 유선 이어폰 사용자의 불편요소인 선 꼬임으로 인한 끊어짐, 잦은 고장 대해서 관리하기 편하게 제작됐다.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의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과 유선 인이어 이어폰을 편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들이 사용할 만한 제품이다. 한번 구입하면 오린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 중에 하나이며 가성비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다. 디자인에서도 심플하여 자연스러워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AT121은 아이폰 LG G시리즈, 삼성 갤럭시 등의 다양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에 연결이 가능하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에이투 붐도 할인제품으로, 크기에 비해 가벼운 무게와 전용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였고 생활방수로 여름휴가지에 딱 맞는 여행준비물로 추천된 제품이다. 고음질과 높은 사운드를 바탕으로 35시간 재생시간과 ‘파워뱅크’ 기능으로 AT311, 에이투붐 휴대용 스피커가 보조배터리로도 이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져 추석 당일 장기간 차량 내 핸드폰의 사용으로 부족한 배터리와 분위기 전환으로 사용하기 좋은 추석선물 아이템인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알려졌다. 


AT231 블루투스 이어폰도 50% 할인대상 제품으로, 이 제품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4.5g의 달하는 무게에 생활방수 기능과 핸즈프리 기능, 스텔스 인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충전 및 보관도 간편하여 자동 페어링 기술로 한번만 등록을 하게 되면 열고 닫는 것으로 AT231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이 작동되고 핸드폰의 블루투스 연결 역시 해제/작동 됨으로 핸드폰과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을 최소화 했다. 충전 보관함은 보조배터리의 형식으로 최대충전완료시 7번까지 이어폰의 충전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 디자인과 색상 역시 눈에 띄지 않으며 심플하고 단순하게 제작되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투는 고음질의 음향기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LG-G시리즈, 아이폰,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한가위가 다가오면서 추석선물세트 고민해결을 위해 특별하고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가성비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를 소개하고자 한다”며 “임시공휴일로 장기간 휴일을 맞이하면서 추석해외여행 등 단기간 땡처리여행으로 다녀오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므로 여행준비물 및 추석선물 추천으로 휴대용 스피커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위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91378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