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소식

소식

소식입니다.

에이투,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념 블루투스이어폰 및 휴대용스피커 할인
제목 에이투,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념 블루투스이어폰 및 휴대용스피커 할인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8-12-31 14:18:03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0
  • 평점 0점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소형가전부문) 음향기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에이투는 이번 시상식에서 30년의 경험이 있는 음향기기 전문업체로서 가성비 좋은 제품, 빠른 배송 등 온, 오프라인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 금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를 기념하게 위해 에이투는 연말까지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 등에 대한 이벤트 및 특가판매를 유지하기로 했다.
수상기념 할인이벤트 대상으로는 주력 제품인 AT231(리미티드레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과 AT9(버건디레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31 리미티드레드는 가성비가 좋고 고급스러우며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또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도가 적으며 무게는 3.5g로 가볍게 개발됐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케이스와 자동으로 페어링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며 더욱 안정적인 통화 및 음악 등의 음질향상과 최신 블루투스 버전, AIROHA 칩셋과 잡음/울림 제어기능을 탑재했다. 핸즈프리 기능도 갖춘 무선 이어폰으로써 졸업선물, 입학선물 등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AT9 블루투스 스피커는 소형 스피커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 사용할 수 있다.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써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해서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10cm정도 사이즈로 기존 스피커에 비해 휴대성이 좋고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런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홈파티, 집꾸미기 등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유용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올해는 에이투 AT121 커널형 인이어 이어폰과 AT9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제품출시와 최대 매출달성으로 뜻 깊은 한해였다”며 “소형가전 부분 수상에 감사하며 내년에는 더 많은 제품 출시와 이벤트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투 제품은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애플 아이폰, 아이폰XS,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2946)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